본문 바로가기

프라이빗 독일관광청 서비스 시작!

"조금 뻔뻔해지기로 했습니다."

제가 독일에 대해 모든 것을 알지는 못합니다. 모르는 것도 많습니다. 모르는 것이 많기 때문에 항상 마음 속에 걸리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내가 모르는 것도 있는데 내가 과연 다른 사람들에게 뭔가를 알려줄 자격이 있는 사람인가 하는 생각이 항상 있었습니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모르는 것도 많지만 아는 것도 많지 않은가"

"나만큼 아는 사람도 한국에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 같은데"


생각을 고치기로 했습니다. 아는 것도 많으니 좀 더 자신있게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네, 좀 더 뻔뻔해지기로 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그래서 2017년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이른바 프라이빗 독일관광청[請] 서비스. 정해진 정보를 정해진 방법으로 배포하고 관리하는 관광청과 달리 정보가 필요한 개개인에게 맞춤형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서비스입니다.


특별히 2017년은 종교개혁 500주년으로 성지순례도 많이 떠나게 될 것입니다. 짜여진 루트의 틀에 박힌 여행이 아닌, 내 취향과 목적에 맞는 여행 루트를 설계해 드립니다. 평소 관심 있던 곳, 평소 관심 있던 분야를 모두 반영하여 루트를 설계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물론 최적의 교통편과 숙박을 컨설팅해드립니다. 자유여행이지만 패키지처럼 완성된 루트를 가지고 자신의 취향대로 여행하며 최고의 만족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관광청[廳]이 아닌, 관광의 계획을 요청[請]하면 딱 맞는 결과를 응답해드리는 프라이빗 서비스입니다. 독일여행의 정보가 척박한 국내의 현실에서, 10년간 독일을 여행하고 5년째 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2권의 독일여행 서적을 집필하고, 2017년 중 3권의 독일여행 서적을 새로 출간할 예정인 저의 노하우를 가지고 최적의 루트를 찾아드립니다.



"정보가 필요한 분들은 요청[請]하세요."


종교개혁 500주년으로 콘셉트를 잡았기에 특별히 2017년 독일을 성지순례하려는 교회나 기독교 단체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물론 꼭 종교개혁 500주년에 구애받지 않고 베스트 루트를 만들고자 하는 누구나 신청하셔도 좋습니다. 진짜 관광청에서도 제공하지 않는 프라이빗 서비스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프라이빗 독일관광청 서비스를 위해 앞으로 작가의 홈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합니다. 물론 이 블로그는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독일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나눔의 장으로 활용할 것입니다. 프라이빗 독일관광청 프로젝트는 아래 링크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필요하신 분들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독일관광청 바로가기→]



Hinweis

프라이빗 독일관광청은 독일관광청과 무관합니다. 오로지 독일여행 전문 작가의 머리 속 지식으로 기획된 저만의 서비스입니다. 종교개혁 500주년을 타깃으로 하는 관계로 본 서비스는 2017년 10월 말일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계획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