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여행하는 이유(EU) 포스트 개설

독일여행 블로그를 운영한지 이제 만6년차네요. 그동안 독일여행과 관련해 많은 정보를 나누었다고 자부합니다. 이제는 독일 외에 다른 유럽 국가의 여행 이야기도 나누어보려고 네이버 포스트에 새로운 채널을 개설하여 소개합니다.


채널명은 내가 여행하는 이유(EU)입니다. 여행책을 쓰는 작가의 시선으로 보고 듣고 경험한 이야기들을 글, 사진, 동영상 등 포맷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나누려고 합니다.



프라이빗 독일관광청 프로젝트를 자의반 타의반으로 마치면서 새로운 채널을 구상하던 중, 굳이 독일에 국한하지 말고 유럽 전체를 이야기해보자는 취지에서 오래 구상하고 기획했습니다. 아직은 하나하나 글게시물을 쌓아가는 과정이므로 지금 들어가보면 썰렁하기 그지없습니다만, 앞으로 취재하고 집필하는 틈틈히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려고 합니다.


이 블로그는 계속 지금 수준으로 운영할 계획이니 독일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께서는 앞으로도 많이 들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유럽여행 이야기는 새 채널을 통해 집중하고자 하는 관계로 이 블로그 내에 "다른 나라" 카테고리와 여행기는 삭제하게 됩니다. 오직 독일만 이야기하는, 독일의 끝을 파고드는 집요한 기록으로 계속 블로그를 유지하겠습니다. 블로그와 포스트 채널 모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