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여행 북콘서트 - 한여름 밤의 책맥토크

수년 동안 온라인과 책을 통해 독일여행 정보를 공유해왔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독일여행 이야기를 풀어볼 시간을 가집니다.


신간 <뮌헨 홀리데이>의 출간을 기념하며 출판사 꿈의지도에서 마련한 북콘서트를 소개합니다.

여행의 실용정보를 이야기하는 시간은 아닙니다(물론 조금 이야기하기는 할 것입니다만). 약 1시간 반 동안 베를린과 뮌헨을 이야기할 것입니다. 조금 더 정확히 말하면, 베를린과 뮌헨에서 발췌한 이야기 몇 가지를 들려드릴 것입니다.


맥주 한 잔 마시며 부담없이 들을만한 흥미로운 이야기 속에서 당신은 베를린과 뮌헨이 어떤 도시인지 알게 되고, 그 속에서 독일이 어떤 나라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꼭 독일여행을 당장 가지 않을 분들이라 해도 옥토버페스트나 베를린 장벽 등 가볍게 알아두면 언젠가 피가 되고 살이 될 지도 모를 이야기들을 들으며 시원한 맥주 한 잔 하시기 바랍니다.

참석하신 분들께 꿈의지도에서 독일 맥주 한 캔씩 드립니다. (물론 성인만)


2017년 9월 1일 금요일 저녁 7시. 장소는 서울지하철 경의선 홍대입구역 6번출구 앞의 책거리 공간산책 2층입니다. 기차길 위에 책을 위한 장소를 만든 경의선 책거리도 구경해보시고, 시원한 독일 맥주 마시면서 책맥토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한정된 공간이기에 사전에 참석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하실 분들은 예스24, 알라딘, 인터넷교보문고 등 유명 인터넷서점에서 <뮌헨 홀리데이> 관련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창을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꼭 책을 구매하지 않아도 신청은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서점을 통한 공식 신청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만약 신청하지 못했지만 꼭 참석하고 싶은 분들이 계시면 [방명록]에 성함과 신청 인원을 남겨주시면 출판사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또한 선착순으로 곧 마감됩니다.)신청이 종료되었습니다.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PC기준)

예스24 : http://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44256

알라딘 : http://blog.aladin.co.kr/culture/9504426

교보문고 : http://www.kyobobook.co.kr/prom/2017/pube/08/170803_holi.jsp

인터파크 : http://bookdb.co.kr/bdb/Meet.do?_method=detail&sc.mevtNo=68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