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월 북 이벤트] 옥토버페스트를 위한 가이드북을 드립니다. - 종료

프라이빗 독일관광청 프로젝트에서 준비한 9월 북 이벤트! 9월은 세계 3대 축제이자 지상 최대의 맥주축제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가 뮌헨에서 열리는 시즌입니다. 특히 이번 추석연휴가 옥토버페스트 기간과 겹치기 때문에 세계 3대 축제를 즐기려고 독일에 가는 분들이 매우 많을 것입니다.


이왕 가는 것, 제대로 즐기고 기분 좋게 여행하시라고 프라이빗 독일관광청에서 독일 가이드북을 드립니다. 실제 옥토버페스트를 가실 분들께 독일 전국 77개 도시 가이드북 <프렌즈 독일>과 뮌헨 가이드북 <뮌헨 홀리데이> 중 원하는 책을 무료로 보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단, 참여 조건이 있습니다. 실제로 옥토버페스트에 가실 분들이어야 하고, 다녀오신 뒤 자신의 SNS에 축제 여행기를 올려주셔야 합니다.


본 이벤트는 제 책을 홍보하고자 함이 아닌, 독일의 세계적인 축제를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한 목적이므로, 여행기에 굳이 제 책까지 소개하지는 않으셔도 관계없습니다(물론 소개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하겠습니다만). 옥토버페스트를 널리 소개해주세요. 직접 놀고 즐기고 경험한 뒤 그 솔직하고 생생한 후기를 남겨주실 분들에게, 더 즐거운 여행 되시라고 가이드북을 드리는 행사입니다.


이벤트는 프라이빗 독일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 가능합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