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월 랜선강연 - 아는만큼 보이는 프랑크푸르트

아마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모르는 분은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직항 노선만 3개 항공사가 운항하는 "유럽의 관문'으로 불리는 거대한 공항 때문에 많이 들어볼 수밖에 없는 곳이죠.

공항 때문에 프랑크푸르트를 잠깐이라도 여행하는 분도 많습니다. 그리고는 이렇게 말하죠. "별로 볼 게 없네"

과연 그럴까요? 프랑크푸르트라는 도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고 나면 참으로 볼 게 많은 도시였구나 라고 느끼게 될 겁니다. 무려 황제를 뽑은 도시, 그래서 유럽의 중앙무대를 다 통틀어도 상위권에 꼽힐 역사적으로 중요한 도시,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제대로 알려드릴게요.

여행상점에서 진행하는 3월 랜선강연, 이번에는 프랑크푸르트로 역사여행을 떠납니다.

아름다운 관광지를 사진과 영상으로 보면서 여행하지 못하는 스트레스도 풀고 프랑크푸르트의 역사도 알게 되는 90분간의 여행인문학 강연입니다.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일시 : 2021년 3월 23일(목) 16시 시작
장소 : 유튜브 여행상점
주최 : 여행상점
강사 : 유상현 작가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유튜브 시청이 가능한 기기가 전부입니다(스마트폰, PC, 스마트TV 등). 편한 장소에서 편한 복장으로 랜선 여행을 떠나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랜선강연][오픈특가] 아는만큼 보이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 여행상점

여행으로 통하는 곳, 여행상점

sellyourtravel.com

비행편 때문에라도 프랑크푸르트는 들르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패키지 여행에도 거의 빠짐없이 들어가죠. 이미 프랑크푸르트를 다녀온 분들이라면, 거기에 이런 의미가 있었는지 처음 듣는 이야기가 많을지도 몰라요. 앞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프랑크푸르트를 "원하든 원하지 않든" 가게 될 확률이 높으니 미리 배경을 채우고 여행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으로 추천합니다.

이 강연은 사전 제작 영상을 송출하는 게 아니라 실시간 생방송으로 스트리밍 되며, 강연 후에는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생방송 중 댓글로 여러분의 질문을 받아 답변 드리는 소통의 시간도 가질 계획입니다. 여러분은 신청 후 여행상점의 안내에 따라 클릭 한 번만 하면 강연을 볼 수 있으니 조금도 어렵지 않습니다. 연령에 관계없이 많이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