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월 랜선강연 - 두 번째 로마제국, 1천년의 역사여행

매달 한 차례씩 여행상점에서 진행하는 여행강연을 올해부터 랜선강연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마스크 없이 편안하게,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장소의 제약 없이 강연을 들을 수 있습니다.

 

2월 랜선강연은 "두 번째 로마제국, 1천년의 역사여행"이라는 타이틀로 신성로마제국의 역사를 90분만에 깔끔하게 정리해드리는 시간으로 준비했습니다.

책이나 인터넷으로 들여다봐도 뭔 소린지 감이 안 잡힐 만큼 신성로마제국은 참으로 골때리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90분만에 깔끔하게 이해시켜드리는 시간입니다. 단순한 역사 강연이 아니라, 여행지를 통하여 인물과 사건을 이야기하면서 여행의 테마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아주 쉽게 역사를 이해하면서 여행을 함께 이야기하는 그런 시간입니다. 재미있겠죠?

 

일시 : 2021년 2월 19일(금) 16시 시작

장소 : 유튜브 여행상점

주최 : 여행상점(www.sellyourtravel.com)

강사 : 유상현 작가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유튜브 시청이 가능한 기기가 전부입니다(스마트폰, PC, 스마트TV 등). 편한 장소에서 편한 복장으로 랜선 여행을 떠나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랜선강연][오픈특가] 두 번째 로마제국, 1천년의 역사여행 : 여행상점

여행으로 통하는 곳, 여행상점

sellyourtravel.com

이 강연은 사전 제작 영상을 송출하는 게 아니라 실시간 생방송으로 스트리밍 되며, 강연 후에는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생방송 중 댓글로 여러분의 질문을 받아 답변 드리는 소통의 시간도 가질 계획입니다. 여러분은 신청 후 여행상점의 안내에 따라 클릭 한 번만 하면 강연을 볼 수 있으니 조금도 어렵지 않습니다. 연령에 관계없이 많이 신청해주세요.